Kampong Thom 농부에게 인기

Kampong Thom 농부에게 인기 있는 두리안 뷔페

캄보디아 최초의 두리안 뷔페가 6월 17일부터 19일까지 3일간 캄퐁톰(Kampong Thom)성 산단(Sandan) 지역 ‘프레이랑(Prey Lang) 농장’에서 열렸다. 고객은 두리안을 즐기며 농장을 둘러볼 수 있습니다.

Kampong Thom

파워볼사이트 농장 소유주인 Ros Sophal은 500명 이상의 사람들이 모였기 때문에 기회가 분명히 매력적이었다고 말했습니다.more news

두리안 뷔페는 1인당 30,000리엘에 불과했습니다. 그 외에 코카콜라, 스팅, 물도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더 중요한 것은 방문객들이 Meanrith commune의 99 마을에 있는 6ha 농장의 신선한 환경에서 천연 두리안을 맛본 것입니다.

Sophal은 자신의 농장에서 뷔페를 주최하는 목표에 대해 Post에 말했습니다.

“캄보디아 두리안의 시세를 보면 수익을 많이 낼 수 있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현지에서 재배되지만 품질 좋은 과일을 생산한다는 사실을 사람들에게 알리는 것이 정말 중요했습니다. 또한 대중이 Kampong Thom의 농장을 알 수 있는 좋은 방법이었습니다. 캄폿의 두리안 농장은 우리보다 더 유명하지만, 이제는 사람들이 우리 맛을 맛본 만큼 바뀔 수도 있다”고 말했다.

“또한 사람들이 농부들이 농산물을 재배하는 방법을 알아야 할 뿐만 아니라 판매하는 방법도 알아야 한다는 것을 인식하기를 원했습니다.”라고 그는 덧붙였습니다.

현재 천연자원 보호와 관련된 외국 기관에서 일하고 있는 농장 주인은 두리안 뷔페를 주최하는 아이디어가

자신의 아이디어였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프놈펜에서 본 해산물 뷔페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또 다른 이유는 수입 두리안으로 인해 농민들이 겪는 어려움을 알고 있었기 때문입니다.

소팔은 농부들이 더 싼 가격에 팔 수 있는 수입 두리안과 경쟁할 수 없다고 자주 불평했다고 말했다. 현지 두리안은 일반적으로 품질이 높지만 고객에게 높은 평가를 받지는 못했습니다. 그는 시장에서 뷔페를 먹으면 사람들에게 그들이 현지 제품을 즐기고 있다고 확신시키기 어려울 것이라고 생각하여 농장에서 개최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농장에서 이벤트를 하면 사람들이 과일이 어디에서 왔는지 정확히 알 수 있기 때문에 그렇게 했습니다.

중요한 것은 그들이 우리 두리안의 품질을 믿도록 하는 것이었습니다. 그것은 또한 농부들에게 새로운 고객 유치 방법을 시도하도록 상기시키는 것이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Kampong Thom

두리안을 수확해 편안한 휴식 공간을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두리안은 통째로 들어 있어 고객이 직접 열거나 직원에게 도움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제한된 좌석으로 인해 그는 한 번에 40명의 손님만 허용했습니다. 방문객들은 두리안의 향연을 즐기기 전에 농장을 둘러보거나 즉시 ‘과일의 왕’에 빠져 농장을 구경할 수 있었습니다.

그는 뷔페에 성인이 30,000리엘을 지불한 반면 어린이는 더 적게 청구했다고 말했습니다. 키가 0.6m 미만인 어린이는 무료로 배를 채울 수 있습니다.

Kampong Thom 지방의 Kol Pisey는 두리안의 열렬한 팬입니다. 그녀는 농장에 있는 Sophal과 그의 아내

Kieu Sokhanha를 방문했습니다. 그녀는 포스트에 그런 독창적인 아이디어를 생각해 낸 것에 대해 그가 정말

고맙다고 말했다. 농장을 방문하고 농장이 자란 바로 그 들판에서 과일을 맛보는 것은 놀라운 경험이었습니다.

Pisey는 그녀가 여러 곳에서 두리안을 먹었지만 같은 느낌을 받은 적이 없다고 덧붙였습니다. Sophal의 농장은 주변에서 자라는 아름다운 녹색 풍경과 다양한 종류의 과일 덕분에 그녀를 편안하고 상쾌하게 만들었습니다.